호루스벤누에서 나온 35mm F1.7 렌즈 구입기입니다.



그전에도 이종교배니 뭐니 해서 많이 올라왔는데 보면서 그냥 초보가 저런걸 어떻게 쓰냐.. 하면서 입맛만 다시다가

SLR클럽에 올라온 NEX3 + 35mm F1.7 렌즈 후기를 보고 급 뽐뿌를 받아 구입했습니다.

마침 가장 최저가로 판매하는 숍이 집에서 자전거로 딱 5분거리더군요. 몰랐었네요.

가서 구입하는 과정은 굉장히 순조로웠을.. 수 있는데, 가져오시는거마다 어째 좀 불량느낌이 나더군요.

첫번째 제품은 초점링 돌릴때 고무바킹이 자꾸 위아래로 흔들흔들 거렸고
두번째 제품은 초점링과 조리개 조절링사이에 흰색 물질(아마 접착제인듯 했습니다)이 둥그렇게 발라져있었구요..
세번째 제품에 가서야 결국 제대로된 놈을 만났습니다. 직원분들 미안합니다 귀찮게해서(__)

아래는 NEX-5의 줌렌즈인 18-55mm 와 호루스벤누 35mm 비교샷입니다.

아 열악한 촬영환경이여.. 촬영은 제 옵티머스Q가 수고해줬습니다.

다음은 착용 비교


이렇게 보니 18-55가 엄청 괴물같이 크게나왔지만 둘다 작긴 작습니다. 호루스벤누 35mm가 훨씬 작지만요.

무게도 가벼운 편이고, 여러 사람들이 원하는 '아웃포커싱' 효과를 아주 극적으로 표현해줍니다. 다른말로 표현하자면 중앙부를 제외하고는 나머지 퀄리티는 좀.. 말이아니네요. 아웃포커싱이긴 한데 '뭉개주는' 아웃포커싱입니다.


확대보기

호루스벤누 35mm F1.7 HC-3517 (C마운트) + 소니NEX용 A3501E

59,470~63,000 가격비교 15개 상품
제품정보
광각렌즈, C마운트, F1.7 더보기
쇼핑등록일
2010.11
카테고리
가전제품 > 렌즈, 카메라용품 > 카메라 렌즈 > 기타 제조사
사용자 리뷰
15건  평점  4.9 / 5점 (15명 참여)













아무튼, 가격은 위에 보이듯이 굉장히 싼편입니다. 
사실 렌즈 + 마운트어댑터가 포함된 가격으로 실 렌즈가격은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3만원 정도로 기억)

좋은 렌즈를 또 질렀으니 이제 좋은사진 많이 찍으러 다녀야겠습니다. 인물도 이걸로 한번 찍어보고 싶군요.

Posted by Kharaa
,